카테고리 없음

극동대, ㈜미래아이와 손잡고 아동복지 전문인력 육성 나서

fareastuniv 2024. 11. 26. 09:45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는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보육서비스 전문기업 ㈜미래아이(대표 고영록)와 아동복지 및 보육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011년에 설립된 ㈜미래아이는 경기북부 지역에서 아동복지와 보육서비스 발전에 기여해 온 업체로, 어린이집 강사 파견과 보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은 ㈜미래아이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고영록 대표와 극동대 사회복지학과의 강장미 교수, 김미영·이영희 겸임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육 전문인력의 재교육 및 양성 △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관련 연구 협력 △공동사업 추진 및 교류 확대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력을 통해 의정부와 경기북부 지역 내 아동보육 전문가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장미 극동대 교수는 “㈜미래아이는 교육과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융합해 보육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 내 보육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록 ㈜미래아이 대표 역시 “극동대의 학문적 전문성과 ㈜미래아이의 실무적 경험이 결합된다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측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기반으로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며 상호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극동대학교 #극동대 #극동대정시 #극동대수시 #아동복지 #사회복지학과 #극동대학교정시 #사회복지학과입시 #사회복지학과추천

기사 원문: https://www.kdu.ac.kr/home/sub.do?mncd=182&mode=view&no=48417563

극동대학교

극동대, ㈜미래아이와 손잡고 아동복지 전문인력 육성 나서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는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보육서비스 전문기업 ㈜미래아이(대표 고영록)와 아동복지 및 보육 전문인력 양

www.kd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