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극동대학교,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서부지역회와 협력 강화

fareastuniv 2024. 9. 11. 22:35

경기 서부지역 사회복지 향상 목표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는 사회복지학과와 함께 경기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서부지역회(회장 최영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중교회 예배당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영환 회장과 유연웅 극동대 혁신미래교육단장, 임광혁 미래학습지원센터장, 유영돈 지역상생발전지원센터 팀장 등이 참석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에서부터 학생들의 사회봉사, 현장실습, 취업 협력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한 연구와 봉사 활동을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과 공동 사업 추진 등을 계획하고 있다.

유연웅 단장은 “평택을 중심으로 경기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인재를 양성하는 데 적극 기여하겠다”며 “기독교평택시서부지역연합회와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영환 회장은 “극동대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이번 협력이 평택을 비롯한 경기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인재 발굴과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실질적인 협력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경기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 원문: https://www.kdu.ac.kr/home/sub.do?mncd=177&mode=view&no=478228472

극동대학교

www.kdu.ac.kr